안녕하세요 :)
저는 뮤지컬에 쏟는 비용을 아까워 하지 않는, 뮤지컬에는 소비요정인 영2 입니다.
작년 11월 명성황후 25주년 기념공연을 매우 열심히 예매했고, 그 결과 앞에서 세번째 자리를 득템할 수 있는 행운을 얻었어요. 그런데, 그 이후 코로나가 심해지고 1월 17일 공연예매자였던 저는 결국 일주일 전쯤 취소가 되었답니다.
그러던 중, 어제 기념공연 예매취소 대상으로 선예매를 한다는 안내문자가 도착했어요.
혹시나 문자가 스팸처리되었거나,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소비요정 영2가 알려드립니다.
내일 예매를 위해 미리 읽어주세요!
먼저, 이런 문자를 받으셨다면!!!! 대상자입니다.
선예매는 오전10시에 인증한 이후, 오후1시에 실예매로 진행됩니다.
좌석도 지난 11월에 예매하실 때와는 다르고, 예매시 선택가능한 좌석과 실제 관람하는 좌석이 상이하니, 꼭 미리 확인하시고 예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아무래도 캐스팅이겠죠?
아쉽게도 1월 19일 오픈부터 31일까지 오픈되었지만, 31일은 전관판매로 30일까지만 선택이 가능하고, 이전에 공개된 캐스팅과는 좀 변경된 것 같아서 매우 속상합니다. (영2는 단 하루밖에 시간이 안되서 딱 그날 원하는 배우님을 볼 생각으로 예매를 했었거든요.)
내일 선예매 시간이 지나고 나면 선예매를 할 수 없게 되버리니, 꼭 사전에 선예매 확인하시고 예매준비(손풀기) 하고 계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 고객센터에 문의했었는데 저 기간 이후에는 다시 일정이 오픈되더라도 선예매는 할 수 없다고 합니다!
모두들 이선좌(이미선택된좌석입니다) 보지 마시고, 바로바로 원하는 좌석 예매 하시기를 기원합니다:)